대한통운 택배조회

대한통운 택배조회 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우리나라에서는 우체국택배 다음으로 큰 규모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고 그만큼 배송사고도 많이 발생하는데요…

저도 얼마전에 물건을 주문했는데 일주일째 오지 않아서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물량이 많아서 지연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ᅲᅲ 그래서 제가 직접 대한통운 택배조회 해봤는데 간단하게 조회방법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사진

어디서 해야하나요?


우선 네이버 검색창에 ‘대한통운 택배조회’라고 검색하면 이렇게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그러면 자신의 송장번호를 입력해서 조회하거나 혹은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링크를 통해서 쉽게 조회할 수 있답니다.

네이버에서 택배조회

네이버택배조회

네이버 택배조회 바로가기

대한통운 사이트에서 택배조회

택배조회 사이트

대한통운 사이트 택배조회 바로가기

운송장 번호는 어디서 알 수 있나요?

송장번호는 대부분 상품 발송 후 문자나 카톡으로 안내되는데요 만약 받지 못하셨다면 인터넷 사이트에서도 간편하게 조회가능하답니다.
우선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메뉴바를 클릭하시고 왼쪽 하단에 보이는 화물추적을 클릭하세요.
그리고 가운데 부분에 나오는 숫자들을 모두 기입하신 후 조회하기 버튼을 누르면 끝이랍니다 ᄒᄒ

스마트택배라는 앱을 이용하시면 좀더 편하게 택배조회 관리가 가능합니다.

택배앱

배송상태가 ‘집하’로 표시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배송상태가 ‘집하’로 표시되면, 해당 택배가 대한통운의 집하장에 도착했다는 뜻입니다.
이 경우, 집하장에서 직접 택배를 찾아가거나, 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배송요청’을 클릭하여, 집하장에서 집으로 배송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배송요청을 클릭하면, 배송요청서를 작성하고, 집하장에서 집으로 배송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배송상태가 ‘배송완료’로 표시되었는데, 제품을 받지 못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배송상태가 ‘배송완료’로 표시되었는데, 제품을 받지 못한 경우에는, 대한통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대한통운 고객센터로 전화하시면, 배송상태를 확인하고, 문제가 있을 경우 처리해 줍니다.

대한통운 택배조회는 간단하게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면,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송상태가 ‘집하’로 표시되면, 배송요청을 클릭하여, 집하장에서 집으로 배송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배송상태가 ‘배송완료’로 표시되었는데, 제품을 받지 못한 경우에는, 대한통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상 대한통운 택배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Share:

Facebook
Twitter
Pinterest
Linked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카테고리

On Key

Related Posts